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남동생 원룸에 딱입니다.
    작성자/작성일
    이경은 26-05-13
    이번에 원룸에 이사하는 동생 하나 사줬어요. 너무 고마워하네요. 덕분에 좋은 누나 된거 같아 기분 좋아요
  2. 평점
    별5개
    원룸용 냉장고
    작성자/작성일
    김국희 26-05-13
    마침 아들 원룸에 필요해서 구매해봄.원룸용 냉장고라니 기대됨
  3. 평점
    별5개
    사무실용으로 구매
    작성자/작성일
    이예진 26-05-13
    남편 사무실에 하나 놓으려고 구매했어요. 1층에 자판기랑 큰 냉장고가 있긴 한데 2층은 없어서 ㅎ 날도더운데 계단타지말고 편하게 쓰라고 주문완료!
  4. 평점
    별5개
    캐리어미니냉장고
    작성자/작성일
    장선영 26-05-13
    침대맡에 두고 화장품 시원하게 넣고 쓰기 너무 좋아요 시원한 음료수등 방에 놓기 좋아요
  5. 평점
    별5개
    케리어 1도어 세컨 냉장고!!
    작성자/작성일
    안진영 26-05-13
    물마시고싶을때 거실 나가는것도 귀찮을때 숙취에 목이타 쉬원한물이 땡길때 딱이죠 ㅎㅎ 침대옆에 놓고싶어 구매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