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소소한 행복
    작성자/작성일
    김은미 26-05-19
    일단 귀엽습니다 글고 시원해요 소음도 좋구요 무엇보다 작은 아이가 와이어 선반도 견고하고 2L 음료도 보관할수 있는 포켓도 있어 실용적이네요 글고 전 제 생활에 만족감을 줘서 더 좋습니다 식구가 많은 저는 거실 냉장고에서 제걸 먹기가 참 힘든답니다 먹으려보면 없어요 ㅋㅋ 글타고 이쁜 내새끼들이 먹은걸 먹지마 할수도 없고 이젠 신랑도 아이들도 안돼 내꺼야 할수 있는 저만의 냉장고가 생겼네요 물먹고 싶을때 남편눈치보며 여보 물좀 안해도 되공 큰딸은 엄마만 샀어 그러기도 하네요 ㅋㅋ 일단 저만 편해 지는걸로
  2. 평점
    별5개
    귀염뽀짝^^
    작성자/작성일
    장채원 26-05-18

    여름이라 제 방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딱 좋아요.
    공간은 많이 차지하지 않는데 생각보다 수납도 넉넉합니다.
    소음이 거의 없어서 밤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음료나 간식 넣어두기 좋고 냉장도 시원하게 잘 됩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방 분위기랑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요✨

  3. 평점
    별5개
    캐리어 클라윈드 1도어 47리터 원룸 냉장고
    작성자/작성일
    김라경 26-05-18
    원룸 냉장고로 딱 실용적이고 좋네요!!
  4. 평점
    별5개
    작은방에 딱이네요.
    작성자/작성일
    김선경 26-05-18
    거실에 음료 가지러 가기 귀찮았는데 이런걸 사다니... 이젠 더 움직이지 않겠네요^^ 좋은 제품 감사해요.
  5. 평점
    별5개
    화장품보관겸 음료보관용
    작성자/작성일
    김민영 26-05-18
    여름이 가까워져서 화장품보관을 어찌할까하다 움료수도 보관할겸 이 냉장고로 선택했어요 집에있는 냉장고도 작아서 공간이 부족했거든요 잘선택한거같아요~